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more]

  • Aluminum USB HUB DOCKING STATION [MAC OS ] LAN 드라이브 설치 방법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메뉴 클릭

     

     고객지원 - 자료실 클릭


     

    21 게시물 클릭


     

    첨부파일 다운로드


    압축해제후 AX88772.dmg 클릭


    바탕화면 설치파일 생성


    AX88772_v2.4.1,pkg 설치


    설치완료후 재부팅후 사용 하시면 됩니다.













  • PDB-ICC80 리콜 안내문


     ﷽﷽﷽﷽﷽﷽﷽﷽1574)()우영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 테블렛pc 충전이가능한 가정용직류전원장치 LCP-0500200D 제품에 대한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412월 제조사 LC Power Electronics Co.,LTD  에서 수입된제품이며,

    2016 23일부터 리콜명령을 받았다,

    리콜사유는 KC안정인증 규격에 맞는 제품으로 취득하였으나 수입당시 제품에대해 발열로인한 안전미달이 되어 리콜명령을 받았다

    이번리콜에 대한 제품에 대한 구매영수증을 확인후 고객센터(070-4323-1574) 서비스 신청하실수 있다.

  • OA 시리즈 설치 방법은 어떻게?


    OA 시리즈 모니터거치대 설치 방법에 대한 동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고객지원 - 자료실 17~20번 게시물 확인 부탁 드립니다.



  • A/S를 보내면 완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S 처리는 최대한 빨리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택배로 운송하는 과정이 있기때문에 저희쪽으로 제품이 도착하여야만 수리가 진행이 되시기 때문에

    제품이 도착하기 까지의 날짜가 있기 때문에 제품이 도착하여 수리후 발송되어 받아보시기 까지

    최소 1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S 보낼때에는 꼭 대한통운 택배를 사용하여야 하나요?


    A/S 택배의 경우에는 반드시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주셔야 하며,

    부득이 하게 대한통운 택배를 사용하지 못하실시에는

    타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셔도 되지만, 타사택배를 이용시에는 선불로하여 보내주시되,

    박스안에 5000원이 아닌 2500원을 동봉하시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이 파손이 되었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제품 파손의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 하시며 일부품목에 한해 수리비용을 부담하신후 진행되시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파손 A/S의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지원실로 연락을 하시어 수리 가능 여부와 비용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S신청 수리비용은 얼마나 되나요?


    안녕하세요.애니클리어입니다. 30일 이후의 제품은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AS신청서 다운받으셔서 작성하시고 CJ대한통운으로 착불 또는 선결제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때에는 착불인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 + A/S 수리비용 5,000원 · 착불이 아닌 선불로 하시는 경우 왕복배송비 2,500 + A/S 수리비용 5,000원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입고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편의점으로 통한 대한통운 택배는 저희쪽 업체와 계약되어있지 않아 자동수취거부가 됩니다)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 선결제를 해주셔야하며 7500원을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주소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200-1 춘의테크노파크 1차 102동 909호

    (CJ대한통운 1588-1255)


    ※ 30일 이내 제품불량건은 무상으로 A/S 와 배송비 없이 진행 됩니다.

    단 고객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 파손 불량건은 A/S수리비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고의적인 파손하실 경우 법적 대응 하는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신청은 애니클리어 홈페이지 www.anyclear.co.kr  접속 후

    고객지원 > A/S 접수 게시판에서 A/S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에

    A/S 받으시려는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보조배터리 삼성 배터리를 사용하였는데 A/S 삼성에서도 받을수 있나요?


    제품 안쪽에 사용하는 배터리를 삼성 SDI셀을 사용 하였으나

    제품자체는 삼성이 아닌 저희쪽에서 생산이 된 제품이기 때문에 A/S는 저희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어 받으시면 됩니다.

    저희 고객상담실 연락처는 070-4323-1574 입니다.

    감사합니다.

  • 보조배터리에 기스가 있는데 중고 제품 아닌가요?


    보조배터리 LCD 창과 충전단자가 있는곳에는 비닐필름이 붙어있어 기스가 나있다고 하더라도

    보호필름을 벗겨내면 정상적으로 기스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기스가 나더라도 보호를 위해 필름을 붙여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전에 반드시 필름을 벗겨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필름의 경우 압착시켜 붙여 있기때문에 손톱으로 살짝살짝 긁어 내시면 떼어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1 문의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문의

카카오톡 친구추가
anyclear1

고객지원 콜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70-4323-1574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